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오랜만에 박지성 선수가 넣은 골은  매마른 땅의 단비같은 골은 거실에서 축구를 지켜보던 저를 기뻐 뒹굴게 했습니다"

-전주에서 김민성
18/09/2012  Edi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2 다음 » 

팬: 박지성 선수, 힘내요!

맛의 고장 전주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이라고 밝힌 김민성님이 보내준 편지입니다. 여러분의 경기를 보고 느낀 점, 박지성을 비롯, 호날두, 루니, 테베즈 등 맨유의 선수들에게 전하고픈 편지를 mukorea@manutd.co.uk로 보내주세요!  멋진 편지를 이곳 홈페이지에 소개하고, 07-08시즌 동안 사연을 보내주신 분 중 한 분을 뽑아 맨유의 주전선수 12명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선사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 김민성입니다.

엄밀히 말한다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이라기보다는 박지성 선수의 팬입니다. 박지성선수때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알게 되었고 맨유 때문에 EPL을 알게되었습니다.

여튼 지금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열혈 팬이고 매번 맨유선수들의 경기를 밤 지새우며 보고있습니다.

박지성 선수를 알게 된건 수많은 사람들도 같겠지만 2002년 월드컵이 계기였습니다. 그 이전까진 축구를 좋아하긴 해도 축구에 빠져 살정도는 아니었고 국가대표 경기를 한번씩 챙겨보는 정도가 고작이었죠. 박지성 선수께서 네덜란드에서 플레이를 하였을때도 그렇게 관심이 크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박지성 선수의 열혈한 팬이 되었던것은 박지성 선수와 관련된 글을 읽고 나서였습니다. 축구선수로서의 위대함보다는 인간 박지성의 모습이 가슴을 울컥하게 했습니다. 물론 축구선수로서의 박지성도 제게는 위대한 인물임에 틀림없습니다. 항상 경기에 임할때 마다 최선을 다하는 당신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고 가슴을 설래게하는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