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의 미드필드 동료들

알렉스 퍼거슨경은 센터에서 선발 출전을 겨루는 폴 스콜스, 마이클 캐릭, 오언 하그리브스, 대런 플레쳐, 그리고 안데르손과 같은 선수들 사이에서 선택의 고통을 받는다.

여기, 베테랑 미드필더 폴 스콜스가 우리에게 그의 동료들의 기밀정보를 전해준다.

캐릭
마이클은 팀의 분위기를 풀어주는 최고의 선수이다. 그는 필드 위 어느곳에서나 볼을 잡을 수 있고, 이를 장거리와 단거리로 패스한다. 그는 또한 태클도 하고 골 득점도 한다. 그래서 그는 만능이다. 그는 함께 플레이 하기에 정말 좋은 선수이다.

하그리브스
나는 오언을 클럽 오기전에 알았다.  그는 필드를 여기저기를 잘 활보하며, 좋은 볼 패스 능력을 가진 뛰어난 운동선수이다. 지난 시즌은 그의 부상으로 인해 출발이 순조롭지는 않았다. 하지만 그는 몇 경기를 경험하자마자 그가 얼마나 뛰어난 선수인지 증명했다.

플레쳐
모든 선수들이 플레쳐가 얼마나 뛰어난 선수인지 안다. 그는 지난시즌 중 일부를 뛰지 못하는 불운을 겪었지만, 그의 끈기에 믿음을 주어야 한다. 그는 절대 불평하지 않았고, 그저 매일 열심히 훈련을 계속했다. 그는 다른 누구보다도 그의 찬스를 얻을만 했다. 경기할때면 언제나 그는 팀을 위해 환상적인 경기를 하며, 지난 2월 승리를 되갚아준 FA Cup 아스널전에서 그 모습을 보여줬다. 사실상 두어달 정도 뛰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플레이 하는 모습은 믿을 수 없을 정도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