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시즌 통계

리그: 27경기 12골
FA 컵: 4경기 2골
칼링 컵: 출전 기록 없음
챔피언스 리그: 11경기 4골
기타: 1경기

시즌 통계: 43경기 18골
클럽 통산:189경기 77골

최고의 경기
빌라 1 유나이티드 4 2007년 11월 20일
알렉스 퍼거슨 경은 이 경기를 일컬어 "지금까지 이번 시즌 우리 팀이 보여준 최고의 활약" 이라고 했다. 이 경기에서 가장 돋보였던 선수는 웨인 루니였다. 파트너 테베즈와 함께 그는 영리한 플레이를 펼쳤고 동점골을 기록했으며 역전 골을 기록했다. 그는 해트트릭을 기록할 수도 있었다. 후반전에 루니의 페널티킥을 스튜어트 테일러 골키퍼가 막아냈고 경기 막판의 슛은 크로스바를 때리고 말았다.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었다.

18/09/2012 

리뷰: 웨인 루니

그는 지금까지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이번 시즌이 리그 12골은 그렇게 나쁜 기록은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즐겁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웨인 루니가 팀에 한 공헌들은 골 그 이상이었다.

쉴새없는 에너지와 승리를 향한 멈추지 않는 열정, 그것은 웨인 루니가 알렉스 퍼거슨 경이 이끄는 맨유의 성공에 핵심 요소가 되게끔 했다. 그리고 그는 투톱 스트라이커, 원톱 스트라이커, 3명의 공격수가 경기에 나설 때 왼쪽, 오른쪽 미드필더를 가리지 않고 그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었다.

프리시즌 경기에서 6골이나 넣으면서 올 시즌 새로이 등번호 10번을 달게 된 루니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진 레딩과의 리그 개막전에 나섰다. 하지만 경기 시작 35분만에 그는 중족골에 부상을 입으며 다시 한번 주저앉아야만 했다.

부상에서 빨리 회복하기로 유명한 루니는 5주 반만에 부상에서 복귀했고 10월에 루니는 5경기에서 6골을 넣는 기염을 토했다.

그런 그의 활약 중에서 정말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것은 카를로스 테베즈와의 호흡이었다. 그 공격수 둘은 멋진 활약을 펼치며 미들스브로 4-1 승리를 합작해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