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시즌 데이터

리그: 24경기 / 1골
FA컵:3경기
CL: 7경기 / 1골
합계:34경기 / 2골
맨유 통산 : 570경기 139골

최고의 순간
맨유1-0 바르샤(08년4월29일)
지난 8월 포츠머스를 상대로 기록한 골도 훌륭했지만 바르샤와의 경기에서 그가 보여준 25미터 중거리 슛은 보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정도로 아름다운 슛이었다. 그의 골로 맨유는 모스크바행 티켓을 거며쥘 수 있었다.

22/01/2009 

리뷰 : 스콜스

최근 3달 동안 폴 스콜스는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시즌 경기 중 중요한 경기에서 힘을 발휘하는 것이 팀에 보탬이 된다. 물론 득점을 해줄 선수도 있다. 맨유는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곳이다"

폴 스콜스의 이러한 언급은 바로 자신을 언급하는 말이기도 하다. 안데르손같은 새로운 선수들에게 밀려버렸다는 말을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그의 득점을 통해 우리는 큰 경기에서는 스콜스의 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퍼거슨 감독은 바르샤전 직후 스콜스에 대해 "전성기처럼 한 시즌에 10~15골을 기대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오늘 밤과 같이 (큰 경기에서) 이런 결정력을 보여주면 그에대한 나의 기대는 맞는 것이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지난 시즌 스콜스는 리그 21경기에 출전했다. 이 사실은 그가 아직도 건재하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 개인적인 부상에 시달리고 새로운 선수들 때문에 경쟁이 심해지기도 하지만, 스콜스의 팀 내 입지는 변하지 않았다.

스콜스는 이렇게 회고했다.

"니키 버튼, 로이 킨, 베론 등이 있었을 당시만 해도 경기에 출전하는 것 자체가 나에게는 큰 일이었다. 물론 지금도 경쟁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