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리뷰: 나니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승부차기로 고지에 올라서면서, 웨스트함전의 레드 카드로 의기소침해있던 나니는 확실하게 기억되며 맨유에서의 첫시즌을 보냈다.

2007년 5월 포르투갈 출신 윙어가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도착했을 때, 그는 사실 누군가의 큰 발걸음을 따라가고 있었다. 그의 동향인, 그리고 지금은 슈퍼스타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걸어온 길을 이미 밟고 있었다.

그리고 맨유 서포터들이 새 멤버의 도착으로 올드트라포드를 사로잡은 호날두와 같은 감동을 기대하고 있었다면, 그들은 실망하지 않았을 것이다.

시즌 첫날, 올드트라포드에서 열린 레딩전에서 그는 후반전 발목부상을 당한 웨인 루니와 교체되면서 상대방 진영에 맹공격을 가했다.

토트넘전에서 나니는 맨유가 시즌 첫 번째 우승을 확정 짓게하는 골을 성공시켰고, 올드트라포드는에서 그는 공중제비 돌기 세레모니를 했다.

완전히 그의 코너킥은 루이 사아와 네마냐 비디치의 골을 위한 것이었으며, 이는 선더랜드와 에버튼전을 1-0으로 승리로 이끌었다. 반면 그는 미들스 보로와 리버풀전에서 환상적인 골

페이지 1 중 2 다음 » 


시즌 통계

League: 26회 출전, 3골
FA Cup: 2회 출전, 1골
Carling Cup: 1회 출전
유럽: 11회 출전
기타: 1회 출전

시즌 총계: 41회 출전, 4골
클럽 총계: 41회 출전, 4골
 
Best game

1008년 3월 1일, 풀럼 0 맨유 3
챔피언스 리그 리옹과의 홈경기를 위해 휴식을 취하던 호날두의 부재로, 나니는 오후 내내 그의 책략, 속도, 그리고 정확한 크로싱으로 풀럼을 위협하며 골을 넣기위해 나아갔다.

비디오
하이라이트: 풀럼 v 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