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8/09/2012 

리뷰: 마이클 캐릭

캐릭의 가장 인상적인 능력은 그의 명확한 패스 레퍼토리이지만, 맨유에서의 성공적인 두 번째 시즌동안 그는 점점 상대편의 공격을 깨트리는 방어기술의 숙련자가 되었다.

그 결과로서, 그의 득점은 이전 시즌의 6점에서 3점으로 떨어졌다. 하지만 2007/08 시즌중 그의 마지막 득점은 3-1의 상황에서 나니가 레드카드를 받은 후 웨스트함의 재기 가능성을 무너뜨린 정말 소중한 한골 이었다. 캐릭의 골로 맨유는 4골을 기록하며 경기를 마쳤다.

알만한 사람들은 그가 한 골 더 기록했다고 지적할 것이다. - 모스크바에서 그의 시원한 패널티킥이 첼시의 페트르 체흐를 지나쳐 골문으로 들어가면서 승부차기에서 맨유를 2-1로 앞서게 한 것이다. 하지만 그 페널티킥은 비록 맨유가 유럽 챔피언이 되는데 기여했을지라도 그의 골 득점에 계산되지 않을 것이다. - 시즌 시작시 캐릭의 발언을 확실하게 한 결과이다. “지금이 경기의 절정기다.”

그는 덧붙여 말했다. “사람들은 쉬운 부분은 곧 이루게 되고, 가장 어려운 부분은 꼼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나는 큰 도전을 해나간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시즌 통계

League: 31회 출전, 2골
FA Cup: 4회 출전
Carling Cup: 1회 출전
유럽: 12회 출전
기타: 1회 출전

시즌 총계: 49회 출전, 2골
클럽 총계: 101회 출전, 8골

Best Game

2008년 2월 23일, 뉴캐슬 1 맨유 5
뉴캐슬을 간단하게 몰락시킨 상위 클래스 미드필더 캐릭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건낸 패스는 훌륭했다. - 윙어의 두 골중 첫 번째 골을 가능하게 했다. 하프타임 직전에, 그는 하비브 베예와 스티븐 테일러 사이에 작은 틈을 발견했고, 공을 호날두에게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