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시즌통계

리그: 17회 출전, 5골
FA Cup: 0회 출전
유럽: 5회 출전

시즌 총계 : 24회 출전, 5골
클럽 총계 : 124회 출전, 42골

Best Game
2007년 9월 1일 유나이티드 1 선더랜드 0

로이킨이 이끈 선더랜드는 홈주인 맨유를 잘 방어했다. 하지만 하프타임에 사아가 교체되어 경기에 투입되기 전까지말이다. 사아는 타켓맨의 기회를 만들어내어 급습을 위해 안쪽으로 밀고 들어갔다. 그리고 나니의 코너킥을 헤딩으로 연결하면서 크레이그 고든을 제치고 우승골을 터트렸다.

18/09/2012 

리뷰: 루이 사아

2007/08 초, 카를로스 테베스라는 세계적 선수의 영입으로 맨유의 순위에 기대가 모아졌고, 비평가들과 팬들 사이에는 여전히 우리의 배열에 스피디한 골잡이가 없는것 같다는 불편한 기운이 있었다.

테베스의 영입은 팀에 잘 적응하고, 모든 시간동안 전력을 다한 퀵실버 사아를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하지만 2005/06시즌 말 사아는 20경기에 출전하여 15골을 기록했다. 그는 다음 시즌에 많은 골을 기록하여 2006년 크리스마스에는 클럽의 최고득점자가 되었으며, 맨유가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하게 한 가장 큰 기여자 중 한명이었다.

사하의 부상문제로 12월 6일부터 1군팀에서 뛸 수 없게된 일은 정말 안타까웠다.

사아는 새해를 시작하면서 유나이티드 리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OT에서 그의 활약을 요약하자면]의 가장 적합한 말은 아마도 ‘실망’이었을 것이다.”

“맨유는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이고 내가 항상 뛰고 싶었던 곳이다. 출발은 좋았지만 많이 선발되지 않았고, 원한만큼 기회를 얻기 힘들었다.”

지난시즌 부상의 기미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루이는 벤치를 벗어나 3골을 기록했다. 그중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