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리뷰: 존 오셔

타이틀 획득을 위한 과정은 최고 득점자 호날두와 수비벽 리오와 같은 선수가 이끌어 가는 경향이 있었던 반면, 성공은 존 오셔와 같은 선수 없이는 가능하지 않았을 것이다.

사실 알렉스 경은 챔피언십 우승에 필요한 진영에서 분류된 주변 선수들의 능력을 오랫동안  믿어왔다. 다재다능한 선수들은 현대적인 경기에 기용할 가치가 있다 : 사실 아일랜드 보석 오셔와 같이 만능인 선수는 가능한한 많은 포지션에서 활약할 수 있다. 그의 경력을 살펴보면 골키퍼로 나섰던 인상적인 사건을 포함하여 모든 포지션을 만족시켰다.

2007/08시즌에서 오셔는 중앙 미드필드에서 라이트 백, 레프트 백, 센터 하프, 그리고 심지어 일시적으로는 스트라이커로도 뛰었다. (시즌 첫 경기 레딩과의 홈경기에서) 맨유의 22번인 그는 어디에서 뛰던지, 맨유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그는 좀더 주기적으로 출전하는 동안 그를 어떻게 필요로하든지 팀을 도울 수 있어 행복했다. - 사실 최근 그는 2012년까지 올드트라포드에 남기로 재계약했다.

그는 말했다. “떠나는 것을 생각해 본적이 없다. 다행히도 클럽은 내가 잔류하길 원했고,

페이지 1 중 3 다음 » 


시즌 통계

League: 10회 출전(교체 18회)
FA Cup: 1회 출전(교체 1회)
Carling Cup: 1회 출전
유럽: 4회 출전(교체 2회)
기타: 1회 출전

시증 총계: 17회 출전(교체 21회)
클럽 총계: 215회 출전(교체 73회), 12골

Best game:

2008년 3월 19일
맨유 2-0 볼튼
주장완장을 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첫 선제골을 넣었다. 하지만 맨유의 철저하게 개편된 수비에서 오셔는 후반전 볼튼의 맹렬한 공격을 침착하게 무너뜨렸다. 오셔는 하프 타임 직적 호날두의 어시스트로 곡예같은 발리슛으로 3점을 만들수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