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Season 통계

League: 1회 출전(무실점)

교체되지 않은 경기: v 볼튼 (h), 애스톤 빌라 (h), 블랙번(a)

Season total: 1회 출전
Club total: 1회 출전

최고를 위한 팁:

“그의 맨유 데뷔전에서 그는 영국이 다음 10년을 즐겁게 보낼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나는 아무 의심없이 그가 영국대표 골키퍼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너무도 뛰어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직 젊다.”
-알렉스 경

“큰 선수로 성장하기에 그는 매우 체격이 좋고, 아주 빠르고, 매우 용감하다. 그는 최고의 골키퍼가 되기위해 필요한 훈련을 많이 했다. 때문에 최고가 되기 위한 길을 갈지 안갈지는 그의 몫이다.
-리차드 하티스(아카데미 골키퍼 코치)

22/01/2009 

리뷰: 벤 포스터

벤 포스터의 출현은 잠깐이었지만 잠재성이 가득했다......

프리미어리그 공격수들에게 달려들 정도로 용감한 키퍼는 누구나 직업상 부상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예상한다.

하지만 십자인대 문제는 종종 외야 선수들과 연관돼 있다. 그렇기 때문에 벤 포스터가 그런 부상문제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없어 운을 탓하는 것도 당연하다.

게다가 소문은 마치 그가 맨유에서 에드빈 판 데 사르의 유력한 대역선수일 뿐만 아니라 영국 no.1 유니폼을 위해서도 열심히 경쟁하는 것처럼 돌았다.

포스터는 회복하면서 8개월을 좌절의 시간으로 보냈지만 결국 그는 2008년 3월, 더비 카운티에서 1-0으로 이기며 맨유에 데뷔했다. 그는 불안감도, 혼란스러움의 징조도 없었다.

사실 그는 케니 밀러와 마일 스터조브스키가 시도한 2번의 공격을 훌륭하게 방어하여 그가 골 방어능력을 잃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The Independent가 작성한 매치 리포트: “포스터는 맨유가 타이틀 우승을 하더라도 메달을 얻지는 못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