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시즌 성적

경기 출장 및 득점
리그: 16(8)
FA컵: 2(2)
리그컵: 1
유럽대회: 6(3)
시즌 통산: 25(13), 0골
클럽 통산: 25(13), 0골

환상적인 순간
안데르손은 지난 10월 홈에서 위건에 4-0으로 이길 때 기여했다. "클럽에서의 5번째 경기였고 비디치는 부상중이었다"라고 그가 회상했다. "대단한 승리였고 나는 그날 경기장에서 최고의 선수가 되었다는 것을 느꼈다!"

22/01/2009 

리뷰: 안데르손

유나이티드의 응원가에는 분명히 '비바 호날두'가 최고의 순위로 새롭게 진입할 것이지만 조만간 안데르손 응원가가 충격적으로 올라올 것이다.

안데르손은 포르투갈에서 좋은 평판을 들으며 왔지만 톱 레벨의 경험 부족은 1군에서 자리를 잡을 수 없게 했다. "미래를 위한 것"이라고 우리는 생각했다. "어쨌든 그는 누구냐?" 대부분의 궁금증이었다. 우리는 곧 답을 찾았다.

안데르손의 데뷔는 그가 2007년 코파 아메리카에서 어려운 상황에 빠지면서 늦어졌다. 그리고 그의 모든 체력은 포르투에서 9개월에 걸친 모든 시즌을 보내기에 부족했고 다리가 부러졌다. 그는 선덜랜드에 있는 집에서 한 달간 휴식을 취했다. 팬들은 '뉴 호나우지뉴'라는 태그가 붙어있는 안데르손이 그레미우나 포르투에서 뛰던 영상을 보고 싶어했다. 대신 팬들은 안데르손이 수비 라인을 두려워하지 않고 절묘한 패스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의 다음 출발은 코벤트리에 패한 칼링컵 경기였지만 가을에서 겨울로 지날 즈음 안데르손의 진가가 발휘되기 시작했다. 그는 10월 위건에 4-0으로 이길 때 활약한 주역 중 하나였고 11월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는 아스널과의 2-2 무승부때는 세스크 파브레가스를 경기 내내 괴롭히며 활약했다. 그의 적극적인 움직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