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경기 마지막에 골을 넣는것은 약간은 승리하는 것처럼 느껴진다. 나니와 테베스가 들어왔을 때 그들은 큰 차이를 만들었다. -우리 벤치에는 너무도 강한 선수들이 있다.”
-네마냐 비디치
18/09/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유럽 챔피언: 리옹 원정

12월 2 라운드 무승부의 즉각적인 반응으로, 알렉스 퍼거슨 경은 프랑스 챔피언 리옹과의 끊임없는 싸움에서 그의 진영이 정말 어렵게 무승부 결과를 냈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의 발언은 프랑스로 인해 확인됐지만, 카를로스 테베스의 드라마틱한 동점골이 맨유에게 2차전 경기에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주었다. 

UEFA 챔피언스 리그 2 라운드, 1차전
2008년 2월 20일, 스타드 제를랑

올림피크 리옹 1
벤제마 5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
테베스 87

리포트 보기

구장에서: 카림 벤제마는 골득점을 질질 끌었으며, 시종일관 의도적인 행동으로 골문위협을 계속했으며 하프타임 직후 프랑스 스트라이커는 선제골을 넣었다. 나니와 테베스의 투입은 맨유에게 소생 회생의 기운을 일으켰고, 쿠페가 호날두의 프리킥을 가볍게 막은 후 나니는 올린 크로스를 테베스가 받아 동점골을 만들어냈다.

스타선수: 테베스는 단 25동안 필드에 출현했지만, 그는 맨유의 밤을 위해 굉장히 중요한 기여를 했다. 에너지와 공격의도로 넘치는 거친 경기는 경기종료 직전 동점자 테베스로 인해 마무리 됐다.

맨유 출전 선수: Van der Sar; Brown, Ferdinand, Vidic, Evra; Ronaldo, Anderson, Hargreaves (Carrick 78), Scholes (Tevez 65), Giggs (Nani 65); Rooney.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