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우리는 모든 경기에서 이겨왔고, 플레이도 좋았다. 우리는 맨체스터 경기를 보고도록 뛸 것이며, 두 번째 라운드에서도 이기길 바란다. 나는 우리가 챔피온스 리그에서 우승하기 위한 팀, 그룹, 그리고 코치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22/01/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유럽 챔피언: 리스본 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시즌 두 번째로 가진 이전 팀 스포르팅 리스본과의 경기에서 열기가득한 구장에서 숨막히는 인져리타임 프리킥으로 승리의 주역이 됐다. 맨유는 챔피언스 리그 100% 기록을 지키며 역전승을 이뤄냈다.

UEFA 챔피언스 리그 매치데이 5
2007년 11월 27일, 올드트라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테베스 61, 호날두, 90)
소포르팅 리스본 1 (아벨, 21)

Read the report

구장에서: 최근 경기 후에 스포르팅 리스본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로의 모습에 아파했다고 말하게 되어 다행이다. 한때 스포르팅의 영웅이었던 맨유의 윙어는 9월에 이전 클럽과의 경기를 위해 모습을 나타냈고, 그는 그들을 동요시키며 그룹 F조 1위 자리를 굳힌 맨유의 마지막 1분의 승자로 한번 더 남았다. 인저리 타임 2분이 지난 상황에서 윙어 호날두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모션을 보이며 프리킥을 준비하였고, 그 슛은 파트리시오를 지나 골을 터트리면서 맨유의 전승기록을 유지 시켰다. 경기 21분 스포르팅의 디펜더 아벨이 선제골을 넣어 관중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이후 교체투입된 카를로스 테베스가 동점골을 성공시킨 후 동점은 최선의 결과인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호날두는 그가 결정골을 넣으며 우승을 확실히 했다.

유나이티드 출전선수: Kuszczak; O’Shea, Ferdinand, Vidic, Evra; Fletcher (Giggs 46), Carrick, Anderson, Nani (Tevez 46); Ronaldo, Saha (Hargreaves 79).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