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진출해서 기쁘지만 디나모가 열심히 뛰지 않아 경기가 재미없었다."

"훈련 세션 같았다. 그들은 경기를 하고자 하는 열정이 없었으며 경기가 즐겁지 않았다."

-웨인 루니
22/01/2009  Report by Frankie Theobalds
페이지 1 중 2 다음 » 

유럽 챔피언: 키예프 홈

디나모 키예프는 올드 트래포드 원정경기에서 완패를 당했고 이 승리로 유나이티드는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챔피언스 리그 결선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지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이 출전 선수들을 대거 바꾸기는 했지만 맨유는 우크라이나 팀을 상대로 여전히 우세한 모습을 보였다. 전반전에 두골, 후반전에 두골을 넣은 기록은 이날 경기가 얼마나 편하게 흘러갔는가를 보여준다.

UEFA 챔피언스 리그 매치데이 4
2007년 11월 7일, 올드 트래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피케 31, 테베즈 37, 루니 76, 호날두 88
디나모 키예프 0

경기장에서: 맨유는 지난번 키예프 원정에서 4-2 승리를 거둔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했다. 유나이틷즈는 이전에 펼쳐진 리그 경기에서는 미들스브로를 상대로 4골을 득점하며 승리를 거뒀고 아스날에게 종료 직전 동점골을 허용하며 에미리츠 스타디움 원정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상태였다. 알렉스 퍼거슨 경이 이끄는 맨유는 이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 16강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는 상황이었으며 이 경기 내내 아무런 문제 없이 쉽게 경기를 풀어나갔다.

스타 플레이어:헤라르드 피케는 선제골을 넣으며 팽팽했던 경기를 맨유쪽으로 돌려놓았고 그 이후 편안한 경기를 펼칠 수 있었다. 그 중앙수비수는 디나모의 공격수들에게 공간을 내주지 않는 멋진 수비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유나이티드의 출전 선수: 반데사르(쿠쉬챡 46) 심슨 피케(에반스 73) 비디치 에브라 호날두 캐릭 플레쳐 나니 루니 테베즈(사아 67)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