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챔피언: 2007년 10월

한참동안 계속된 골 가뭄이후에 3경기에서 12골을 퍼부은(그러면서도 2골밖에 실점하지 않았다) 득점행진은 모든 맨유 팬들이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었다.

한동안 계속해서 무실점 행진을 달리며 1-0으로 승리하는데 만족했지만 1-0 승리를 그렇게 즐거워하는 팬들은 없었다. 유나이티드가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시작한 것은 올드 트래포드에서 있었던 위건과의 전반전으로 한동안 막혔던 골문이 한번에 터져버렸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득점을 기록햇고 웨인 루니는 주중에 로마와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넣은데 이어 골을 성공시키며 그가 다시한번 정상 컨디션을 되찾았음을 알렸다.

루니는 아스톤빌라와의 경기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였다. 선제골을 내줘 뒤지고 있던 맨유는 전반전 끝날때까지 3-1로 경기를 뒤집었다. 빌라가 2명이 퇴장당해 9명으로 치뤘던 후반전에 얻어냈던 루니의 페널티킥은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고 결정적인 기회는 크로스바를 맞고 튕겨져 나왔다. 4-1로 홈에서 패하지 않던 빌라를 상대로 인상적인 원정 경기를 마무리 지은 것은 긱스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10월:리그 결과

6일 토요일 위건 홈 4-0 승
20일 토요일 빌라 원정 4-1 승
27일 토요일 보로 홈 4-1 승

이달의 골
카를로스 테베즈, 보로전 10/27/07
보로전에서 터진 유나이티드의 세번째 골은 유나이티드가 얼마나 효과적으로 공격을 했는가를 보여준다. 인상적인 플레이를 보이고 있었던 안데르손이 테베즈에게 연결했고 그는 루니에게 공을 내줬으며 루니는 페널티 에어리어로 두명의 수비와 함께 들어갔다. 페널티 스폿 근처에 있던 테베즈에게 연결된 루니의 백힐 패스를 마크 슈와쳐 골키퍼가 지키는 골문으로 밀어 넣었다.

ManUtd.com 선정 이번 달의 선수
웨인 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