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챔피언스: 2007년 11월

맨유는 한때 정기적으로 10월이나 11월 쯤 흔들리는 것으로 유명했다. - 90년대로 돌아가서 사우스 햄프턴에게 졌던 것을 기억해 보라. 하지만 우리는 강하게 만들어진 오늘날 맨유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

첼시가 심각한 세력으로 떠올라 2위의 자리를 지키기에 충분한 80점대 아래 점수를 만든 이후부터 시즌 매 경기에는 작은 실수들이 있었다. 하지만 맨유는 심지어 실점을 허용 하거나, 특히 11월 에미레이트 구장에서와 같이 경기 했을 때는 타이틀 라이벌과의 승점차가 2점으로 좁혀지는 것을 허락했다.

시즌 전 모든 예상을 신경쓰지 않은 아스널은 그들의 페이스를 절정으로 끌어 올렸지만, 맨유는 경기 후반전을 2-1로 리드하며 충분한 가치를 보여줬다. 인저리 타임에 골문 앞 다툼에서 뺏은 골에 대한 아스널의 열광적인 반응은 홈에서 단지 비긴 결과에 오버하는 반응을 보이는 것 같았다.

그 다음주 블랙번 전에서 호날두의 활약으로 승점 3점을 얻었고, 맨유의 진보는 확실해 보였다. 하지만 맨유는 절대 그들 자신을 편하게 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은가? 10월에 네만자 비디치, 웨인 루니, 그리고 크리스티나우 호날두와 함께 볼턴전에 나갔고, 맨유는 팀에

페이지 1 중 2 다음 » 


11월: 리그 결과
3일  토요일 아스널(A) 2-2
11일 일요일 블랙번 로버스(H) 2-0
24일 토요일 볼턴 원더러스(A) 0-1

이달의 골
2007년 11월 27일 호날두 v 블랙번
비록 세계 최고의 선수라 할지라도 여전히 뭔가를 증명하길 원한다. 시간이 지나치게 경과함에도 결과가 나지 않았을 때 선제골을 넣고 호날두가 하늘 높이 뛰었을 때 그렇게 보였다. 그는 기쁨에 포효하며 회전했고, 마치 그의 머리로 그의 유명한 능력에 의문을 가진 사람들에게 증명이라도 하듯이 그의 머리를 때렸다. 그가 이런 경기 했을 때, 우리의 것은 왜인지 이유가 안된다.

ManUtd.com 이달의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