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8/09/2012 

챔피언: 2008년 5월

맨유의 팬이 되기위해서는 때로는 대담함이 필요하다. 스탬포드 브릿지에서의 패배이후, 시즌 두 개의 리그 경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꽤 간단하게 더 이상은 실수는 없었다.

고맙게도 웨스트햄과의 경기시작부터 이번 시합은 상대방을 압도하며 저항할 수 없는 맨유의 경기를 펼칠 것이 명확했고, 맨유는 승리를 확정지을 때까지 멈추지 않았다. 

호날두는 경기 3분만에 오른쪽 측면에서 파고들어 로우 슛을 날리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그리고 얼마 안돼 그의 두 번째 골이 터졌고, 그후 딘 애스톤의 골에대한 화답으로 테베스가 25야드 중거리 슛을 성공시키면서 맨유는 경기를 장악했다. 그리고 나니의 퇴장은 불안감을 감돌게 했다. 그래도 캐릭이 슛이 상대방의 다리에 맞아 굴절되어 들어가 승리의 쐐기를 박았다.

이 기사를 읽는 사람중 ‘우승 또는 패배’가 나뉜 마지막날 무슨일이 있었는지 확실하게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을 위해서 말하겠다. 맨유는 대담한 출발을 하며 살아남았다. 루니가 박스안에 쓰러져 페널티를 얻었고, 호날두는 골키퍼가 없는 골문으로 속력을 내며 그의 흔적을 남겼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5월: 리그 결과

5월 3일 토요일 웨스트햄 (H) W 4-1

5월 11일 일요일 위건 (A) W 2-0

이달의 골
5월 3일 토요일, 테베스 v 웨스트햄

결정적인 골을 넣기로 유명한 재치있는 아르젠티나인은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경기에서 또 다시 골을 터트리며 맨유를 3-0으로 만들었다. 대부분의 맨유 팬들은 왼쪽에서 공을 잡은 그가 그의 왼쪽에 있던 호날두에게 패스하거나 수비진을 분열시키는 패스를 할 것이라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는 안쪽으로 향했고, 그는 로버트 그린을 지나 왼쪽 코너 위쪽으로 대포같은 슛을 성공시키며 재능을 발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