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9/06/2008 

챔피언스: 2008년 1월

알렉스 경의 선수들은 유행을 퍼트리듯이 6연승을 하며 2008년을 시작했다. (리그에서 4번, FA Cup에서 2번)

날카로운 독자들은 이번시즌 맨유의 새롭게 나타나는 패턴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 시티, 볼튼, 또는 웨스트햄과 같이 비교적 하위권의 팀에게 불가사의하게 지고난 후 4번, 5번, 심지어 6연승을 하며 승승장구 했다. 새해가 밝음에 따라 맨유는 1월의 리그 4경기를 모두 이기면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갔고, 한 골도 내주지 않았다.

새해에 버밍엄과의 경기에서 테베스의 멋진 마무리는 손에 땀을 쥐게 했다. 하지만 아스널이 1-1로 비겼다는 소식을 들은 후 치른 뉴캐슬과의 6-0 경기 결과는 맨유가 선두자리를 탈환하기 위한 완벽한 방법인 듯 보였다. 맨유에서의 호날두의 첫 헤트트릭을 포함한 모든 골은 후반전에 터져나왔다. 샘 앨러다이스가 떠난 후 감독 없는 뉴캐슬에게는 올드트라포드로 가길 희망했을지도 모르는 최악의 시간이었다.

하지만 레딩전에서의 승리는 그리 수월하지 않았으며, 우리는 루니가 교착상태를 깨뜨려 2-0 승리를 이끌어낸 77분까지 기다려야만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1월: 리그 결과

1일 버밍엄 (H) W 1-0
12일 뉴캐슬 (H) W 6-0
19일 레딩 (A) W 2-0
30일 포츠머스 (H) W 2-0

이달의 골
1월 30일 수요일, 호날두 v 포츠머스
호날두의 골을 설명하는 것은 절대 지겨워 질 수 없을 것이다. 트레이드마크인 곧바로 공을 몰아 갔고, 오른발로 슛을 날린 공은 공기를 가로질러 미끄러지듯이 네트 안으로 들어갔다. 골키퍼 데이비드 제임스의 표현이 모든 것을 설명했다. (대충 번역하면 다음과 같다: 쟤, 뭐하는 거지?)

ManUtd.com 이달의 선수
웨인 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