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챔피언: 08년 4월

이제 끝을 향해 가고 있다.  시즌이 끝나기 두달 전, 리그와 컵경기를 포함해 8경기를 치른 유나이티드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진출하는 기쁨을 맛봤지만 원정 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시즌 타이틀의 향방은 끝까지 알 수 없는 국면으로 치닫았다.

처음으로 보로 원정은 매우 어려웠고 이번 시즌 가장 스릴 있었던 경기였다. 호날두가 선취골을 넣었지만 아폰소 알베스에게 동점골을 허용했고 그 후에 그에게 추가골을 허용하며 리드를 내줬다. 이날 비디치는 경기에 나서지 못했고 퍼디난드는 발가락 부상을 입으며 교체됐다. 그리고 웨인 루니가 동점골을 넣으며 귀중한 승점을 따냈다.

다음으로 우리는 아스날의 우승을 향한 야망을 올드 트래포드에서 끝내버렸다. 긴장감 넘치는 경기였던 이날 우리는 또 다시 한번 뒤진 상황에서 경기를 시작해야 했다. 호날두가 페널티 킥으로 동점을 만들고 오언 하그리브스가 멋진 프리킥을 성공시키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블랙번을 상대로 펼친 경기는 굉장히 어려웠지만 테베즈가 종료 직전 헤딩 골을 넣으며 무승부를 기록했다.


그리고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에서는 우리가 승점을 단 1점만 차지하더라도 리그 우승을 확정

페이지 1 중 2 다음 » 


4월: 리그 경기 결과

6일 일요일 미들스브로 원정 2-2
13일 일요일 아스날 홈 2-1
19일 토요일 블랙번 원정 1-1
26일 토요일 첼시 원정 1-2

이번 달의 골
오언 하그리브스
2008년 4월 13일 아스날전
하그리브스의 프리킥 능력은 그가 3월에 풀럼전에서 멋진 프리킥 골을 넣은 이후 그렇게 신기한 것이 아니었지만 올드 트래포드의 관중들은 그가 공을 차려고 다가갔을 때 골을 넣을 수 있을거라 믿지 않았다. 호날두도 멋졌지만 오웬의 정확한 슈팅은 그가 매우 실력자라는 것을 보여줬다.

ManUtd.com 선정 이달의 선수
리오 퍼디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