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풀햄 대 유나이티드
크레이븐 코티지
3월 2일 일요일 자정

생중계

MBC-ESPN 생중계
ManUtd.com: 라디오 & 문자중계

28/02/2008  Report by Adam Bostock

매치팩: 풀햄

유나이티드는 이번 토요일 풀햄전 7연승을 거두고 아스날이 패배할 경우 다시 프리미어 리그 선두 자리에 오를 것이다.

현재 상황: 풀햄은 최근 15번의 리그 경기에서 2월 3일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2-1로 단 한번 승리를 거두었고 더비에 이어 강등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그들은 칼링컵에서는 볼튼에 홈에서 패해 탈락했고 FA 컵에는 리그 원 팀 브리스톨 로버스에 패하며 탈락했다. 최근 선임된 로이 호치슨 감독은 코티저스를 잔류시키기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출전 가능 선수:루이 사아는 뉴캐슬전에 교체 투입되어 득점을 기록했고 알렉스 퍼거슨 경이 화요일 리옹과의 경기를 대비해 루니나 테베즈에게 휴식을 줄 경우 전 소속팀과의 경기에 선발 출장할 것이다. 게리 네빌은 리저브에서 60분을 소화해 낸 뒤 복귀가 가까워지고 있다.

스타 플레이어: 어떤 경기라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빼놓고 애기하는 것은 어렵지만 특히 이번 경기에는 더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그는 최근 5번의 풀햄전에서 모두 득점을 기록했다. 지난 시즌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팽팽한 접전 끝에 무승부를 거둘 뻔 했지만 그의 늦은 시간 골로 중요한 2-1 승리를 거뒀다. 지금까지 맨유와의 경기에서 두 골을 득점하고 있는 풀햄의 미국 국가대표 스트라이커 브라이언 맥브라이드는 무상에서 복귀할 예정이다.

라이벌 팀 경기: 아스날 v 아스톤 빌라, 웨스트 햄 v 첼시(모두 일요일 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