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경기가 하루 앞으로 다가 온 만큼 (조인식에)직접 참석하지 못해 아쉽지만 맨유 선수의 한 명으로서 한국에도 맨유 카페가 오픈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박지성
05/02/2008  Repor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레스토랑, 8월 한국 상륙!

이제 마음껏 맨유를 즐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한국에 카페를 개장한다. 축구팬들에게는 박지성, 호날두, 루니의 경기를 맨유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에서 실껏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2008년 8월 맨유 '레스토랑 & 바(Restaurant & Bar)' 오픈을 앞두고 있는 맨유 에프앤비 코리아(Manchester UNITED F&B KOREA)가 5일 오전 11시 임페리얼팰리얼 호텔(서울 논현동 소재) 7층 두베홀에서 맨유 에프앤비(Manchester UNITED Food & Beverage)와 한국 내 독점사업 공식조인식을 갖고 회사설명회를 개최했다. 맨유 에프앤비 코리아는 베이징 올림픽이 개막되는 올 8월 강남에 1호점을 내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4일 오후 국가대표팀 합류를 위해 한국에 도착한 박지성은 당초 5일 오전 영화배우 박준규, 이미선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도 모습을 나타낼 계획이었으나 월드컵 예선 첫 경기가 하루전으로 다가온 만큼 훈련합류 및 대표팀 경기를 위해 행사장에는 불참했다. 박지성의 참석을 위해 맨유에서도 이미 대한축구협회 측에 협조공문을 보낸 상태였다.

행사장에 참석하지 못한 박지성은 그러나 사전에 준비된 영상메시지를 통해 "투르크메니스탄전 경기가 하루 앞으로 다가 온 만큼 직접 참석하지 못해 아쉽지만 맨유 선수의 한 명으로서 한국에도 맨유 카페가 오픈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반가움의 뜻을 전했다.

국가대표팀 허정무 감독 역시 박지성의 갑작스러운 불참을 이해해 준 맨유 구단측과 퍼거슨 감독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영상을 통해 "박지성이 본인의 요청에 의해 부득이하게 오늘 행사에는 참여하지 못하게 됐지만 이를 배려해 주신 퍼거슨 감독과 맨유 관계자 및 맨유 F&B 코리아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맨유카페 오픈을 축하한다"는 멘트를 남겼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