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Report by Yumiko Yasugi
페이지 1 중 3 다음 » 

블로그: 진정한 레전드, 패디 크레란드

유미코 야스기는 맨유의 일본방문을 즐겼으며, 특히 진정한 레전드를 만날 기회를 얻어 기뻐했다.

맨유의 방문기간 동안 나는 ManUtd.jp의 에디터로 ManUtd.comMUTV 스태프들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녔다.

나는 ManUtd.com의 젬마를 다시 한번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었고 –나는 일본과 맨체스터에서 그녀를 만났었다. – 맨유의 레전드이자 모든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디 크레란드를 처음으로 만나게 되어 무척 흥분했었다.

12월 16일, 맨유의 훈련이 진행되는 동안 나는 패디와 이야기할 용기를 냈다. 그에게 “당신과 같은 레전드를 만나게 되어 무척이나 영광스럽습니다.”라고 말했고, 그는 마치 손녀딸에게 말하듯이 얼굴에 미소를 띄운 채 “오! 그렇게 말할 필요 없어요.”라고 답했다. 비록 얼어붙도록 추운 저녁이었지만 그의 따뜻한 모습에 내 마음은 따뜻해졌다.

훈련이 끝난 후 나는 ManUtd.comMUTV의 스태프들과 함께 팀이 머무는 호텔로 돌아가는 버스에 올랐다. 나는 패디의 옆에 앉았고 그와 유익한 대화를 나눴다. 나는 10월달에 데이비드 길, 퍼거슨 감독,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라이언 긱스, 리오 퍼디낸드, 에드빈 판 데르 사르 그리고 박지성을 인터뷰하러 맨체스터에 갔었다고 말하면서, 모든 선수들이 얼마나 친절하고 멋있었는지 말해주었다.
패디는 “그건 바로 당신이 여자라서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