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8/09/2012  Report by Publico
페이지 1 중 9 다음 » 

호날두: 인터뷰 전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모국 포르투갈의 신문 푸블리코와 긴 인터뷰를 가졌다. 호날두는 이 인터뷰를 통해 올 여름의 이적 소동과 자신의 미래에 대해 솔직히 털어놓았다.

푸블리코의 허락 하에 인터뷰 전문을 게재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주에 "이것으로 끝"이라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다음 시즌에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도 뛰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인가?

"그렇다.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감독님은 친절히도 며칠 전 나를 보러 직접 리스본으로 왔다. 서로 존중하는 만큼 무척 솔직한 대화가 오갔다. 서로에 대한 호의와 우정을 확인했다고 생각한다.

서로에게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는 사적인 부분으로 남겨둘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내 이야기를 들어주었고, 나도 그의 이야기를 들었다. 그리고 둘을 위한 최선의 방법은 내가 올드 트라포드에 남는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그러니 내가 다음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해 뛸 것이라는 사실을 확인시켜 줄 수 있다. 팀에 남는 것이 내 의지가 아니라는 루머와 억측이 많이 나왔는데, 한 가지는 분명히 해 두고 싶다: 누가 그런 말을 하거나 그에 대한 기사를 썼든, 모두 거짓이다. 나는 내 마음과 영혼을 바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해 뛸 것이다. 지금까지 해온 것과 같은 갈망과 헌신으로 싸울 것이며, 내 유니폼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9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