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08년 8월 26일 새벽 4시
프래튼 파크

TV 생중계
MBC-ESPN
22/01/2009  Report by Ben Hibbs

매치 팩: 포츠머스

일요일에 무승부로 시즌을 시작한 맨유는 월요일 승리를 거두기 위해 노력할 것이지만 프래튼 파크로의 힘든 원정이 기다리고 있다.

최근 성적: 유나이티드는 지난 3경기에서 단 1득점만을 기록했고 지난 주말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부진한 첫 출발을 보였다. 중요한 선수들의 이탈이 문제를 가져왔다. 하지만 포츠머스의 상황은 더 나쁘다. 웸블리에서 펼쳐진 커뮤니티 실드에서 유나이티드에 승부차기로 패한 그들은 첼시에게 개막전에서 4-0 대패를 당하는 수모를 겪었다. 양팀 모두 신선한 출발을 바랄 것이다.

출전 가능 선수: 웨인 루니는 뉴캐슬전에서 90분,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경기에서 70분을 소화하며 날카로움을 가다듬고 있다. 카를로스 테베즈는 가족상에서 돌아올 것이다. 유나이티드는 마이클 캐릭(발목) 박지성(무릎) 루이 사아(무릎) 오언 하그리브스(무릎)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발목)가 부상으로 경기에 나설 수 없고 징계를 받은 나니도 출장할 수 없게 된다. 반면 포츠머스는 최대 전력으로 경기에 임할 것이다.

스타 플레이어: 테베즈는 프리 시즌에서 무언가에 홀린듯한 플레이를 보여줬다. 유나이티드는 해리 레드납 감독이 이끄는 포츠머스에 맞서 아르헨티나 출신의 테베즈가 가지고 있는 승리를 향한 갈망, 도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고 골을 바랄 수도 있을 것이다. 포츠머스는 꼬마와 거인(피터 크라우치와 저메인 데포) 투톱이 몇몇 위협적인 장면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라이벌 팀 경기: 풀햄 대 아스날(일 새벽 1시 반), 리버풀 대 보로(토 저녁 11시), 위건 대 첼시(일 저녁 9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