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13/11/2007 
페이지 1 중 2 다음 » 

회복을 향한 포스터의 길

벤 포스터는 2006/07 시즌 후에 부상을 당했고, 손상입은 그의 오른쪽 무릎 십자 인대를 고치기 위해 수술대에 누워야 했다. 여기에서 그의 회복을 위한 그의 긴 길과 그의 남은 시즌에 대한 희망을 말한다.

5월 이후로 나는 부상당해 있었고, 하고자 하는 일을 할 수 없었을 때 매우 낙심해 있었다.

나는 이번 시즌에 대한 많은 예상들과 나에게 일어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었지만, 나는 그들을 지금 미뤄두어야만 한다. 당신이 8개월 동안 아웃될 것이라고 들었을 때, 곧 그것을 떨쳐내고 잘 대처할 수는 없을 것이다.

나는 체육관에서 모든 정적인 심혈관 기구로 운동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운동용 자전거, 크로스 트레이너 그리고 러닝 머신으로 운동해 왔다... 내 무릎에 지나친 부하를 주지 않는 모든 기구들은 내 체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많은 다리 근력 운동과 상반부 근력 운동도 해 왔다.

모든 그러한 것 이후에, 내 무릎은 점차 튼튼해졌다. 나는 최근 훈련의 강도를 높이고, 무엇을 하든 고통을 느끼지 않고 있다. 다음 단계는 약간의 더 많은 골키핑 작업이 될 것이다. 이번 달 초, 나는 단지 다른 사람이 발리를 내 손에 차 주는 약간의 것들을 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나는 곧 골키퍼 코치와 적합한 훈련을 시작할 것이고 그 것은 무릎을 약간 더 돌아오게 할 것이다. 지금의 목표는 모든 훈련을 하는 것과 크리스 마스 이후-아마도 2월 초-에 선수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