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웨스트햄 v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07년 12월 30일
00:00 (한국시각)
TV : MBC ESPN
Web: Live text and audio here



28/12/2007  Report by Adam Bostock

매치팩 : 웨스트햄

지난 시즌 더블을 설욕하며 웨스트햄에게 승리 할 경우 유나이티드는  아스날에게 승점 4점 차로 앞서 나가게 된다.

 현재사항 : 웨스트햄은 2007년 홈에서 상대할 마지막 팀이 맨유가 될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원정 무실점 2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에스트햄은 10월 21일 선더랜드 전을 마지막으로 홈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알란 커비쉴리가 이끄는 웨스트햄은 에버튼에서 2패(그 중 1패는 칼링 컵 대회) ,그리고 볼튼, 토트넘, 레딩에게 각각 1-1 무승부를 거두는 데 그쳤다. 특히 최근 벌어졌던 레딩과의 경기에서는 군나르손의 퇴장으로 10명이 뛴 레딩을 상대로 무승부를 거둔 것이라 더 실망스러운 모습이었다.

출전여부: 리오의 동생인 안톤 퍼디난드가 2개월간의 햄스트링 부상에서 복귀할 수도 있다. 여전히 미드필드가 취약점인 웨스트햄은 프랑스 국가대표 선수인 쥴리안 포베르(발목)가 트레이닝에 복귀했고, 리 보이어와 매튜 에더링턴( 둘 다 그로인) 은 복귀를 눈앞에 둔 상태이다. 퍼거슨 감독은 휴식을 취한 베테즈를 기용해 지난 시즌 리그 잔류를 도왔던 친정팀을 상대하게 할 수 있다.

주목할 선수: 카를로스 테베즈와 지난 선더랜드 전 골을 넣었던 나머지 세명의 선수 모두 활약이 돋보일 것이다. 웨스트햄의 프레디 륭베리는 아스날에 몸담았던 만큼 맨유전에 강한 라이벌 의식으로 출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