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박지성선수의 공백을 나니와 안데르손으로 채운 퍼거슨 감독님의 마음은 그만큼 박지성선수가 특별하다는 얘기겠죠!

-대한민국, 류민정
22/01/2009  Edited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
페이지 1 중 2 다음 » 

FAN: 지성오빠! 어서 돌아오세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한국어 홈페이지에서는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맨유와 관련된 특별한 이야기들 , 박지성 선수에게 온 격려의 메일들을 소개합니다 .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mukorea@manutd.co.uk 로 보내주세요 !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여고생 류민정양이 보내준 사연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그냥 평범한 여자고등학생 류민정입니다.

저희 아버지가 축구를 너무 좋아하셔서 어릴때부터 축구 경기를 많이 봐왔습니다.
솔직히 박지성 선수가 올림픽 뛸때 경기는 보지 못했습니다.
2002년 제가 초등학생이였을때 월드컵을 보았습니다.

아! 아직도 기억나요. 박지성 선수의 골장면!
가슴위에서 공을 가지고 놀던 그 장면! 골 넣는 멋진장면 베스트에도 뽑혔었는데 정말 멋있었어요~! 2002년 월드컵 당시 선수들 모두 활약을 잘 했지만, 정말 좋은 활약을 펼친 선수는 이영표 최진철 황선홍 등 밖에 없었고 젊은 선수들은 솔직히 아직 황선홍 이런분들을 따라갈수 없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김남일 이천수 이런분들도 잘 뛰시지만 그래도 젊은 선수들 중에는 박지성 선수께서 제일 잘 뛰셨던거 같아요.

그리고 맨유로 가셨을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습니다. 일본에서 뛴 경험이 있겠지만그래도 타국에가서 축구한다는게 힘들어 보였습니다. 그렇지만 맨유로 이적하고나서 박지성 선수는 정말 아시아인 답지않게 최고의 체력과 자신감을 자랑하며 퍼거슨 감독의 눈에 들어서 정말 저도 너무너무 기뻤습니다.

그런데 부상을 당하고...... 오빠 대신 나니와 안데르손을 영입해서 빈자리를 매웠죠. 박지성이라는 한 선수가 빠졌는데 2명의 선수로 빈자리를 채운 맨유의 의도는 그만큼 박지성선수의 빈자리가 크겠다는 거겠죠.

그리고 맨유가 한국에서 경기를 했을때 밤새도록 클릭하면서 서포터즈석을 구입했습니다. 너무 앞자리라 솔직히 반대편 골대는 보이지도 않았지만 사실 전 경기를 안보고 친구와 망원경으로 벤치만 봤죠. 4골 넣은걸 다 못봤어요. 저는 정말 그 경기에 박지성선수가 뛰었으면 했었는데......

아마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니라 모든 분들이 박지성 선수께서 맨유 동료들과 한국에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