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01/2009  Reported by Ben Hibbs

Q & A : 알렉스 퍼거슨 경

2007/08 시즌 프리미어리그의 새로운 개막을 맞이하여 알렉스 퍼거슨 경이 첫 기자회견에 임했다.

아래 내용은 그가 답변한 내용 중 일부 입니다. MUTV 온라인을 통해 기자회견 비디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팀들이 지난 시즌의 ‘톱4(Top4: 맨유, 첼시, 리버풀, 아스널)’에 도전할 것 같습니까?
누구나 토트넘과 뉴캐슬이 큰 성장을 예상한다고 생각합니다. 에버턴도 이번 여름에 선수 영입을 잘 했습니다. 데이비드 모예스는 선수 방출 없이 많은 선수들의 계약을 연장했다. 그는 모든 선수들을 하나로 잘 꾸렸습니다. 그가 에버턴에서 잘 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블랙번과 레딩, 경험 많은 해리 레드납 감독이 있는 포츠머스도 유망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더 치열한 우승경쟁을 원하나요?
리버풀과 아스널이 올해도 우리보다 20점 정도 뒤지길 원하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그들의 성장을 예상한다고 생각합니다. 샘 알라디스도 뉴캐슬을 분명히 발전시킬 것이다. 그의 경험과 팀 구성 능력은 뉴캐슬을 달라지게 할 것 입니다.

페이지 1 중 5 다음 » 


알렉스 경을 MUTV 온라인에서 보자

“리그에서 우승하면서 누구나 우리 팀에 기대하는 것은 좀 더 위엄있고 단단하고 꾸준하길 바라는 것입니다 “

- 알렉스 퍼거슨 경

MUTV 온라인에 가입하세요. 맨유의 뉴스, 인터뷰, 경기 하이라이트와 그 외 많은 것들을 컴퓨터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직불카드(영국)로 월간, 연간으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