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07/04/2016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5 다음 » 

제시 린가르드, 앞으로 나서다

눈을 사로잡는 경기력과 인상적인 경기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며, 제시 린가르드는 지난 토요일 United Review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시즌 내 경기를 수행하며 강렬한 피니시를 위해 신호를 보내고 있는 그를 만나보았다. 

더비전이 당신이 최고로 좋아하는 또는 이번 시즌 최고의 경기였다고 생각하나요? 
네, 첫째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경기입니다. 그리고 경기 후 이번 시즌 저의 최고의 경기였다 생각합니다. 10번 셔츠의 역할 내에서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었죠 - 더 편안한 감정을 느낄 수 있었으며, 볼을 잡고 어떤 행동을 할 수 있었으니까요. 마커스 래쉬포드도 득점을 하며, 분명하게 그는 또 다른 로컬 보이였음에도, 아주 즐겁게 경기를 진행해서 경기에서 이기기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감독은 당신이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있다 느끼는 것에 대해 말했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항상 10번 셔츠의 위치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볼을 더 많이 잡을 수 있는 위치이고, 더 많은 플레이를 시도할 수 있죠. 오른쪽이든 왼쪽이는 플레이 자체에 즐거움을 느끼고 있으며, 어디서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넓은 범위에서 뛰는 것과 중심적인 역할의 다른 점은 뭔가요? 당신이 말한대로, 더 많은 볼을 잡을 수 있지만, 그만큼 태클도 심하단 건가요?
더 수비적으로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