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30/10/2015  Reported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축구 열정을 말하다

안데르 에레라가 자신의 축구 사랑을 밝혔다.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잡지 'Inside United'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에레라의 축구사랑은 팀 내에서도 유명하다. 가장 친한 동료 중 한 명인 후안 마타 역시 에레라의 사랑을 인정한다. 그 열정은 레알 사라고사에서 스카우트를 지낸 아버지와 어린 시절 축구 경기를 관전한 시간 부터 시작된다.

평소 집에서도 TV로 경기를 지켜보는 에레라는 "볼 수 있는 모든 경기는 본다"고 말할 정도로 팬이다. 만약 축구선수가 아닌 다른 직업을가졌다고 해도 한 명의 팬으로 영국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 주목한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마치 내 집 같아. 이곳에서 세계 최고의 팀,세계 최고의 리그를 즐기고 있다. 경기장이나 모든 환경 역시 최고다"

"지난 시즌 FA 컵에서 캠브리지와 만났을 당시 경기 시작 시간이 예정보다 25 분 늦었다. 상대 팬들이 탄 버스가 늦어서 경기까지 늦어진 것이다. 영국은 팬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 같다.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축구계가 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지 않으면 팬들은 축구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잃게됩니다. 그래서 감동 했다."

만약 부상으로 팀을 떠나거나 출장 정지 처분 등으로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