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7/07/2015  Report by Alex Urquhart-Cannon
페이지 1 중 3 다음 » 

로메로: 첫 인터뷰

맨유와 3년 계약을 맺자마자, 세르히오 로메로는 맨유 선수로서 첫 독점 인터뷰를 MUTV에서 가졌다. 여기 아르헨티나 골키퍼의 말을 적어두었다...

세르히오 선수, 맨유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여기 온 소감은?
감사합니다. 정말 기쁘군요. 오랜 시간 기다려왔습니다. 맨유처럼 이렇게 큰 클럽에 들어오게 되다니요. 제가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될 것이라 믿고, 저를 신뢰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경기가 엄청 기다려질 거 같은데요?
정말 기다려집니다. 제일 첫 순간부터, 이 클럽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들을 때까지,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다른 선수들과 함께 훈련하고, 동료들을 알아가고, 최종적으로는 맨유의 우승을 향해 가는 그 여정을 많이 생각했어요.

네덜란드 AZ Alkmaar에서 판 할 감독과 함께 했던 적이 있다고 들었는데, 감독으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어떤 분인가요?
최고의 감독이죠. 감독님은 선수들이 쉽게 빠져들 수 있게 하고, 처음 제가 2007년에 골키퍼 셔츠를 입던 순간부터 굉장하셨어요. 감독님은 제게 중요한 부분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제게는 중요한 시기였어요. 그리고 계약하는 이유이기도 해요. 네덜란드어도 잘 못하고, 영어도 잘 못하는 저를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감독님은 스페인어를 할 줄 아셨죠. 정직하신 분이고, 오픈된 분이십니다. 그는 계속해서 선수들을 독려해주기도 하고, 모든 선수들을 케어해줍니다. 모든 스탭들까지도요.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