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3/04/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Q&A 루니, 맨유 팀에 대해

웨인 루니의 팀에 대한 평가는 최근 팀의 연승에 영감이 되었다. 그리고 맨유가 맨시티와 경기를 하기 전 맨유의 스키퍼는 United Review 에서 그의 연설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

루이스 판 할은 최근 당신의 경기 전 소감에 대해서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주장이 되는 것이 좋습니까?
저는 항상 드레싱 룸에서 목소리를 내는 편입니다. 그리고 저에게 그 역할이 맞는다고 생각해요.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패배했을 때 선수들엑게 할 수 있는 것이 격려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서 팀을 돕고 있습니다. 저는 왜 우리가 토튼햄과 리버풀을 상대로 승리했는 지에 대해서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그런 것들을 말하는 것이 해가 된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무언가를 말할 타이밍은 좋은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드레싱 룸에서 말하는 것은 영향이 있나요?
예, 저는 근데 매 경기마다 그러지는 않아요. 항상 그냥 얘기를 하죠 선수들에게. 제 의견을 전달하고 선수들이 경기에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생각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말이 다르고 맞는 말이 다릅니다.

안데르 에레라가 당신이 모든 맨유의 정신적인 상징이라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어떤가요?
좋죠. 하지만 저만 드레싱 룸에서 말하는 선수는 아닙니다. 몇몇 선수들이 또 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이 계속해서 이기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선수들이 집중하고 있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