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뛴다는 꿈이 현실이 됐다. 이런 기회가 내게 와서 너무나 기쁘다."

- 달레이 블린트

02/09/2014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인터뷰: 맨유 선수가 된 블린트

아약스를 떠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한 달레이 블린트가 MUTV의 데이비드 스토웰과 독점 인터뷰를 가졌다...

달레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나?
아주 좋다. 시작이 무척 기대된다. 이곳에 있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많은 일이 진행된, 바쁜 24시간 아니었나?
맞다, 정말 바빴다. 모든 게 너무 빨리 진행되서 실제로 그 모든 것에 관해 생각할 시간이 없을 정도였다. 하지만 앞서 말한 바처럼 이곳에 있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지금까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대한 인상은 무엇이었나?
맨유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 중 하나다. 그들의 역사, 그들이 들어 올린 수많은 우승컵, 라이언 긱스나 폴 스콜스처럼 선수 경력 내내 이곳에서 활약했던 선수들을 보라. 누구나 아는 선수들이고 나 역시 그들의 엄청난 팬이다. 이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뛴다는 꿈이 현실이 됐다. 이런 기회가 내게 와서 너무나 기쁘다.

물론 당신은 루이스 판 할을 아주 잘 알겠지...
맞다, 네덜란드 대표팀에서 함께해서 그를 아주 잘 안다. 그와 함께 일하는 건 정말 즐거웠다. 이곳에서 그런 시간을 보내게 될 거라 기대하고 있다.

당신은 판 할 감독과 함께 월드컵에 출전해 무척 성공적인 여름을 보냈다 - 당신에게는 분명히 특별한 경험이었을 텐데?
전 세계에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대회인 월드컵에 출전하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었다. 우리는 감독과 함께 무척 훌륭한 팀을 꾸렸고, 모든 선수들이 한 가족 같았다. 내가 그 일원이라는 게 정말 좋았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