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0/11/2014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 분투하다

다비드 데 헤아는 시즌 앞으로의 일에 대해 말했다. 

최근 경기를 통해, 첼시와 맨체스터 시티와도 충분히 겨룰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는데요 - 순위에서 그들을 따라잡으려면 어떤 노력이 더 필요할까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거대한 클럽니고, 한결같은 팀입니다. 리그 테이블에 따르면, 그리고 우리가 있는 포지션은 그닥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열심히 노력하고, 실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자신에만 완벽하게 집중하고, 다른 팀들을 신경쓰지 않아아하죠.

우리 경기에서 충분히 많은 좋은 신호들이 보였는데도 불구하고, 만족할만한 결과가 아직 나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왜죠?
한번도 변명한 적이 없지만, 항상 큰 차질이 있었어요. 부상당하는 선수들이 생기거나 퇴장당하는 선수가 있었습니다. 모두가 조금 더 어려워졌던 상황이었죠. 경기력의 수준을 유지하기위해선, 경기장에서 선수들의 변화가 많지 않아야해요. 그래야 모두가 빠르게 경기에 적응하죠. 그러면 선수들 모두 계속해서 향상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골키퍼로서, 최근 몇 주간 팀이 변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나요?
그럼요, 전체 경기장에서 모두를 살펴보는 게 저의 포지션에서는 가능한 일이죠. 그렇게 보았을 때, 우린 좀 더 단결된 것 같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상대 팀이 득점하기 어려운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죠. 제 생각에 우린 최고의 스트라이커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우린 기회가 필요할 뿐이고, 우리가 만든 기회들에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득점을 하면 경기에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