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5/01/2014 
페이지 1 중 3 다음 » 

독점 인터뷰: 후안 마타

클럽의 최고 이적료 기록을 경신한 후안 마타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로서 첫 인터뷰를 가졌다.

마침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가 된 기분이 어떤가?
나로서는 아주 행복한 날이다. 팀 동료들과 감독을 만났고, 새로운 훈련장도 방문했다. 엄청난 클럽이다. 내가 이곳에 있다는 사실이 무척 자랑스럽다.

맨유가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는 말을  들었을 때 어떤 기분이 들었나?
나는 '와우' 하고 생각했다! 프리미어리그와 잉글랜드 리그의 역사에서 수많은 우승을 차지했던 클럽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은 클럽이 관심을 보인다는 걸 알게 되는 건 엄청난 일이다. 기분이 좋았다.

수없이 위대한 선수들이 이 클럽에 왔지만 당신이 최고 이적료 기록을 세웠다. 이런 압박감을 즐기고 있나?
엄청난 금액이라는 건 알지만 모든 게 잘 풀려갈 거라 확신한다. 나는 언제나 그래왔듯 최선을 다할 것이다. 훌륭한 팀과 매니저가 있고, 팬들도 믿을 수 없을 정도다 - 우리는 성공하기 위한 모든 조건을 갖췄다.

당신은 지난 2년간 첼시에서 대단한 활약을 보였고, 시즌 최우수 선수로 뽑혔다 - 빅 클럽들은 자신의 선수를 라이벌 클럽에 내주는 일이 흔치 않은데 이렇게 이적이 진행되어 놀라지 않았나?
솔직히 아주 놀랐다. 하지만 첼시와 그 구단주, 클럽에서 일하는 모든 이들, 팬들에게 아주 감사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해야겠다. 팬들은 지난 두 시즌 동안 나를 최우수 선수로 뽑아줬고, 나는 언제나 그들에게 감사할 것이다. 모두 나를 놀라게 했다. 원하는 만큼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지난 6개월은 쉽지 않았다. 축구가 팀 스포츠인 만큼 그 상황을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