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9/12/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팬들의 믿음에 보답하고픈 팔카오

라다멜 팔카오는 이달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잡지에 실린 인터뷰에서 자신의 뿌리와 콜롬비아에서의 어린 시절 그리고 올드 트라포드에 이름을 남기려는 목표를 밝혔다...

맨유의 팬들은 당신에 관해 모든 걸 알고 싶어한다. 한 인간이자 개인으로 자기 자신을 묘사한다면?
차분하고 느긋한 편이지만 축구나 내 삶과 관련된 대부분의 일에 대해서는 무척 열정적이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어디를 가든 최선을 다한다는 것이다.

콜롬비아와 베네수엘라에서 자란 어린 시절에 관해 조금 들려달라...
5살 때 베네수엘라의 작은 클럽에서 축구를 시작했다. 아버지가 벌써 그곳에서 뛰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곳에서 야구를 하는 법도 배웠다. 조금 더 자란 후에 아버지가 콜롬비아로 이주를 결심하셨다. 우리에게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으셨기 때문이었다. 생활 터전을 옮긴 후 야구를 그만두고 축구를 시작했다.

당신의 아버지 라다멜 가르시아 역시 프로 축구선수였다 - 하지만 수비수라 당신과는 상당히 다른 선수였을 거 같다.
맞다, 무척 강인한 수비수였지만 공도 아주 잘 다뤘다. 내가 아주 어렸을 때도 그가 언제나 팀을 위해 뛰는 긍정적인 선수란 걸 알아챌 수 있었다. 내가

페이지 1 중 3 다음 » 


팔카오의 약속

"팬들에게 이렇게 커다란 환영을 받게 되어 정말, 정말 기쁘다. 이런 환대를 받는 건 정말이지 대단한 일이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싶다. 서포터들이 내게 베풀어준 친절과 사랑, 지지, 환영을 되갚은 최선의 방법은 골을 넣고 그들을 위해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것이라 생각한다."

- 라다멜 팔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