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6/09/2013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미래를 바라보는 나니

대표팀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온 나니가 ManUtd.com과 마주 앉아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새로운 계약에 대해 털어 놓았다...

부상에서 복귀해 맨유와 포르투갈을 위해 뛰고 있는데, 기분이 어떤가?
정말 좋다. 현재로서는 체력이나 몸이나, 어떤 문제도 좋다. 항상 좋아서 내 일에 집중할 수 있고,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다. 새로운 계약도 맺었으니 환상적이다. 열심히 훈련하면서 팀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

프리시즌에서 열심히 몸을 가다듬은 후 스웨덴에서 열린 경기 중 부상을 당했는데, 그래서 더 좌절스럽지 않았나?
맞다. 그 경기에서 정말 열심히 하고 있었기 때문에 더욱 그랬다. 나는 내 전부, 100퍼센트를 다하려고 했다. 지금까지 조심스레 노력해 왔기 때문에 꾸준히 좋아지고 있다. 지금은 아주 좋다. 두세 경기에 출전했고, 이제는 더 많은 경기를 뛸 준비가 된 것 같다.

재계약을 맺게 되어 흥분된다고 밝힌 바 있다. 이곳에서 전성기를 보내게 되었다는 뜻인데...
이제는 좀 더 편안해졌고, 경기에만 그리고 내가 그라운드에서 하는 일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선수들은 그라운드 밖의 일들을 정리하는 게 아주 중요하다. 이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새로운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행복하다. 그리고 클럽이 더 많은 우승컵을 들어 올릴 수 있도록 보답하고 싶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