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5/11/2013  Report by B Hibbs, M Froggatt

루니 : 맨유의 진격을 지켜보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웨인 루니가 오는 11월과 12월 맨유의 비상이 펼쳐질 것이라고 호언했다. 이제 진격이 남았다.

루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매치 프로그램인 유나이티드 리뷰를 통해 독점 인터뷰를 가졌다. 로빈 판 페르시와의 호흡 그리고 스토크전에서의 승리 등에 대해 이야기 했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판 페르시와 루니의 조합이 강한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본인의 생각은?
동의한다. 어느 공격수라도 함께 조합을 해 득점을 하고 기회를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나와 판 페르시가 함께 기회를 만들고 서로의 득점 기회를 만들어준다면 팀에도 승리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고 본다.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판 페르시와 나는 모두 창조적인 선수이기 때문에 더욱 호흡이 잘 맞는 것 같다. 시즌의 시작을 잘 한 만큼 앞으로도 계속 그라운드 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둘의 호흡은 꾸준한 연습의 결과인가 아니면 처음부터 잘 맞았나?
둘 다 포함된다고 생각한다. 모두 어떤 상황에서라도 잘 적응할 수 있는 수준의 선수다. 공이 짧게 혹은 길게 오더라도 살려낼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하지만 우리 외에도 치차리토도 있다. 최근 좋은

페이지 1 중 3 다음 » 


최근 몇 경기를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새로운 감독과 함께 조금씩 서로를 맞춰가고 있다. 아직 시즌이 많이 남아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이제야 감독이 원하는 방향으로 조금씩 나아가고 있다는 점이 상당히 기쁘다. 11월과 12월 두 달간이 상당히 중요할 것 같다. 많은 경기가 있기 때문에 잘 준비해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웨인 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