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1/11/2013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의 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매거진 인사이드 유나이티드가 데이비드 데 헤아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폭넓은 이야기가 오갔다. 프리미어리그 우승 가능성 그리고 내년 월드컵에 대한 꿈을 소개한다.

현재 팀이 가진 목표는 무엇인가? 리그 우승이 최우선 목표인가?
물론이다. 항상 리그 우승을 노리고 있다. 하지만 여러 대회에 나가고 있기 때문에 리그만을 노리는 것은 아니다. 챔피언스리그 FA컵 그리고 리그컵도 있다. 어떤 대회라도 우승하고 싶다.

맨유를 제외하고 다른 우승 후보들은 누가 있다고 보나?
어려운 질문이다. 올해는 잘하는 팀이 너무 많다. 그 만큼 많은 클럽들이 우승을 노리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이다. 아스널, 첼시, 토트넘, 맨시티 등이 우승을 노릴 것이다.

아스널이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
대단하다. 부정할 수 없는 성적이라고 본다. 외칠이 큰 변화를 가져왔다. 외칠이 얼마나 대단한 능력을 가진 선수인지는 모두가 알고 있다. 하지만 아직 시즌 초반이다. 아스널은 초반 성적이 상당히 좋았다. 하지만 시즌은 아직 많이 남아있고 우리는 그에 대해 초조해 하지 않았다. 예전애도 이런 상황이 있었지만 극복하고 결국 우리 맨유가 우승한 적이 많았다. 가능성은 충분히 남아있다.

맨유는 지난 시즌에도 초기 성적이 좋지는 않았다. 하지만 점차 성적을 끌어 올렸고 박싱데이 시즌에는 수비 안정을 가져왔다. 이번 시즌에도 마찬가지의 상황이 펼쳐질 것이라고 보는가?
같은 예측은 쉽지 않다. 맨유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