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2/03/2013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성공이 눈 앞에 있다

독점 인터뷰에서, 웨인 루니는 선수들이 이번 시즌의 타이틀 경쟁은 지난 시즌과 매우 다르게 느낀다고 말했다.

맨유는 현재 리그에서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게 큰 차이가 나는 게 놀랍지 않은가?
분명 좋은 위치지만 아직 리그는 끝나지 않았다. 우리는 계속 전진해야 하며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고맙게도 다른 팀들이 승점을 잃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페이스를 이어나가야 한다. 남은 경기에서 승점차를 벌리기 위해서는 더 노력해야 한다. 이제 몇 주 남지 않았다.

지난 시즌의 실망이 경고가 되어 마음 속에서 떠나지 않는가?
분명히 지난 시즌 실망스런 일이 일어났다. 하지만 축구선수로서 프리미어리그 타이틀을 얻기 위해 개의치 않고 해나가야할 충분한 이유가 되기도 한다. 나는 맨체스터 시티가 지난 시즌에 보여준 것을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여전히 그들에게도 기회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매경기에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위해 뛰어야 한다. 지난 시즌 끔찍한 일이 우리에게 일어났다. 다시 일어나지 않으리란 법도 없다.

아마 퍼거슨 감독은 어떠한 실수도 허용하지 않을 것 같은데?
그렇다. 그는 그럴 리가 없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미팅을 갖는다. 그는 많은 선수들에게 개인적으로 이야기 한다. 특히 어린 선수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그리고 그의 대화는 정말 훌륭하다. 그들은 영감을 준다. 그는 우리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선두를 지키기 원하기 때문에 그는 경기 전에 우리가 승점 몇 점 앞서 있는 것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