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2/03/2013  Report by B Hibbs & N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긱스에게 영감을 얻는 나니

나니는 첼시와의 FA컵 경기가 열리기 전 유나이티드 리뷰를 만나 라이언 긱스에 대한 존경심을 전했다. 또한 자신이 40세까지 뛸 가능성과 가장 좋아하는 맨유 골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개인적으로 올 시즌은 다소 불만스럽다고 평가해야 할 듯하다. 경기에 좀 더 나설 수 있다면 좋아지지 않을까?
분명히 그렇다. 많은 경기를 뛰다 보면 자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고, 그게 이상적인 상황이다. 이 클럽에서는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투입됐다 빠졌다를 반복하다 보면 좀 더 어렵다. 이런 기간에는 훈련을 경기처럼 받아들이면서 매일매일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그런 다음에야 기회를 얻게 된다. 그리고 뛰어난 경기력이 꾸준히 유지되길 바랄 뿐이다. 나뿐만 아니라 많은 선수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시나리오다. 중요한 건 모두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언제든 기회가 오면 팀을 돕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는 것이다.

라이언 긱스가 1년 더 재계약을 맺었다. 라커룸에서는 이 소식을 어떻게 받아들였나?
그는 물론이고 클럽과 선수들에게도 좋은 소식이다. 그는 엄청난 경혐을 지니고 있고, 클럽에 많은 것을 줄 수 있다. 그는 여전히 그라운드에서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소식이다. 클럽에 그가 있다는 사실은 엄청난 일이고, 나도 그를 보며 많은 것을 배운다. 그는 훈련장과 그라운드에서 수많은 경험을 전해주고, 어린 선수들을 많이 도와준다. 그가 최소한 1년 더 곁에 있을 거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뻤다.

당신도 40세까지 선수 생활을 하고 싶은가?
잘 모르겠다! 할 수 있다면 하고 싶다. 긱스는 자기 자신을 무척 잘 돌보고, 오랫동안 경력을 이어가려면 그런 사실이 아주 중요하다. 그는 모두의 본보기가 된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