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시즌에서 언제나 중요한 기간이고, 얼마나 열심히 뛰느냐 그리고 얼마나 잘 뛰느냐에 모든 게 달려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승리를 이어갈 기회를 잡았고, 반드시 해내야 한다."

- 안토니오 발렌시아

23/12/2013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발렌시아: 이제 돌격할 때다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올 시즌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듣고 있다. 맨유가 성공적인 시즌을 위해 박차를 가하기 시작한 이때, 이 에콰도르인을 만나 단호한 각오를 들었다...

데이비드 모예스는 올 시즌 당신을 대단히 칭찬하고 있다 - 자신의 경기력에 만족하나?
기쁘다.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내 몫을 잘해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팀으로서도 점점 발전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하고 싶다. 경기력이 좋아지고 있다. 지금과 같이 계속 나아가는 게 중요하다.

당신은 개인적으로는 지난 시즌이 만족스럽지 않다고 밝힌 바 있다; 올 시즌에는 무엇이 달라졌을까?
그 전 시즌[2011/12] 내 경기력에 대해 상당히 높은 목표를 세웠는데,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었고 무척 기뻤다. 반면 지난 시즌에는 등에 문제가 있어서 적절히 훈련을 하지 못했다. 물론 지금은 아무 문제가 없다. 몸 상태가 좋아져서 최대한 훈련을 하면서 100퍼센트를 다 쏟을 수 있었다. 그런 노력이 경기에서 보상을 받은 것 같다.

데이비드 모예스는 올 시즌 팀의 시스템을 살짝 바꿨다 - 이런 변화가 당신의 경기력에도 영향을 미쳤나?
그저 감독이 말하는 대로 하려고 노력한다! [웃음] 감독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전술적인 부분을 만들어가고 있고, 우리 선수들은 하나가 되어 그 모든 것을 실전에 옮기려고 열심히 노력한다. 포메이션을 어떻게 바꾸든 큰 영향을 받지는 않는다. 내 임무는 수비수들을 제치고, 크로스를 올리면서, 다른 이들에게 기회를 만들어주는 것이기 떄문이다. 하지만 주위의 선수들과 전술적으로 섞여야 할 때도 있다. 그래서 두 가지에 다 집중하려고 한다.

팀 전체적으로 볼 때 지금까지의 시즌을 요약한다면?
새로운 감독이 오면 언제나 적응 기간이 필요하기 마련이고, 긍정적인 결과 못지 않게 부정적인 결과도 있을 수 있다. 올 시즌 정말 좋은 플레이를 선보인 경기가 몇 번 있었지만, 우리가 원했던 만큼 좋은 플레이를 펼치지 못한 경기도 있었다. 상황도 우리에게 유리하지 않았다. 애스턴 빌라전의 승리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