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05/12/2013  Report by M Froggatt, S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네빌 : 맨유 혼란에 빠지지 말아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패배했다. 필 네빌 코치는 맨유가 빨리 혼란에서 벗어나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정상의 궤도에 복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맨유는 지난 밤 개최된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0-1로 패배했다. 맨유는 패배로 인해 리그 9위로 하락했다. 12경기 무패 행진은 멈췄다.

경기 전 발행된 유나이티드 리뷰 매치프로그램에서 필립 네빌 코치는 맨유가 크리스마스 전까지 다시 궤도에 올라야 위협하는 팀들을 이겨낼 수 있다고 밝혔다.

“아스널은 올 시즌 정말 대단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팀 구성도 대단하다. 하지만 시즌은 길고 맨유는 충분한 경험을 갖췄다”

“맨유는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 후 패닉에 빠지지 않았다. 맨시티와의 더비에서 1-4로 패한 이후에도 패닉에 빠지지 않았다. 어떻게 팀을 정상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맨시티, 첼시도 마찬가지다. 모든 팀들이 어떻게 다시 회복하는지 알고 있다”

“우리는 다시 궤도에 올라설 것이다. 20경기 무패도 가능한 팀이다. 남은 리그 기간 동안 그렇게 만들 수도 있다. 목표를 가지고 자신감을 가지고 나가가야 한다. 집중력을 가지고 겨기에 임해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