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언제나 꿈이었습니다. 어렸을 적에는 정말 먼 꿈 같았지만 현실로 이루었습니다. 한 단계씩 돌 계단을 오르는 과정을 거쳐 꿈을 이뤘습니다. 이제 꿈은 이 팀에서 10년, 15년간 활약하는 것 입니다. -클레벌리

24/12/2013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클레벌리, 팬들의 질문에 답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구글 플러스 페이지를 통해 팬들과 톰 클레벌리가 소통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는 것이 꿈이었나요? 잭 딘
그럼요. 언제나 꿈이었습니다. 어렸을 적에는 정말 먼 꿈 같았지만 현실로 이루었습니다. 훈련을 함께 하며 성장했습니다. 1군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알았고, 한 단계씩 돌 계단을 오르는 과정을 거쳐 꿈을 이뤘습니다. 이제 꿈은 이 팀에서 10년, 15년간 활약하는 것 입니다.

판 페르시, 루니와 같은 선수와 함께하는 느낌은 어떤가요? JJ빈스
정말 대단해요. 어려운 경기일수록 서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승리를 일궈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선수들이고 가치를 따질 수 없는 선수들이에요.

모예스 감독의 지도 스타일에 대한 의견이 있나요? 알라데니카 존슨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비슷합니다. 모든 선수들을 가깝게 잘 알고 있고 활용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항상 열인 생각을 하고 있기에 함께 일하고 있다는 사실에 만족감을 느낍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세계 최고의 선수는 ? 마리아 루이즈 페레즈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를 생각합니다. 정말 아무도 막을 수 없는 선수입다. 한 경기 마다 2~3골을 넣고 있습니다. 포르투갈을 월드컵으로 이끌었습니다.

라이언 긱스와 같은 팀에서 뛰는 것은 어떤 느낌인가요? 에데 우체
영광입니다. 정말 대단한 본보기가 되어주고 있어요. 어린 선수들에게 동기가 되어주고 있고 그가 이룩한 모든 것이 존경스럽습니다. 긱스와 함께 활약할 수 있다는 것이 영광이고 여전히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스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