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1/08/2013  Reported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롭슨 첼시를 경계하다

맨유 레전드 브라이언 롭슨이 올 시즌 맨유가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다툰다고 내다봤다. 물론 맨시티와 첼시의 견제를 받지만 여전히 우승 후보임을 지적하고 있다. 롭슨과의 인터뷰를 소개한다.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하고 있는 팀은? 그 이유는?
어떤 선수를 보강했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최근에는 맨시티에 주목하고있다. 물론 이번 시즌은 첼시가 우승 경쟁의 라이벌이 될 것이다. 주제 무리뉴도 돌아왔다. 첼시와 맨시티 양팀과의 대결이 중요할 것 같다. 팀간의 대결에서 승리하는 팀이 우승을 할 것 같다. 지난 시즌 맨유가 맨시티를 3-2로 제압하고 승리를 거두지 않았나.

첼시와 시티에 보이는 변화가 시즌에 미치는 영향은?
맨유와 첼시 그리고 맨시티에 일어난 변화들을 보면 상당히 재미있는 시즌이 될 것 같다. 아스날은 1 억 파운드를 쓰겠다고 공언했지만 실제로 일어나지 않았다. 막상 선수를 선택하려면 어렵다. 물론 리버풀, 토트넘 같은 팀들도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노리고 있다. 모든 팀이 맨유를 표적으로 삼고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만약 시티, 첼시가 우리보다 높은 순위로 끝나면 그들은 중 하나가 우승 할 것이다.

이번 시즌 우승은 어디? 그 이유는?
맨유가 우승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팀을 떠난 점에 대해 팬들이 우려하지만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 역시 유능한 지도자다. 선수의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 준다. 지금의 팀을 보면 우승을 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남길 팀, 그리고 이변을 일으킬 팀은?
무리뉴 감독이 예전 잉글랜드에서 남긴 전적을 생각하면, 첼시가 맨시티보다 위협적일 것이라고 본다. 첼시는 최근 몇 시즌 동안 리그 우승을 경험하지 못했지만 다양한 우승을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