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차전은 힘든 경기였다. 벤피카가 상당히 경기를 잘 풀었다. 하지만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상황은 다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박지성
22/11/2011  Reported By ManUtd.KR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벤피카전을 앞두고

벤피카와의 대결을 앞두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박지성이 인터뷰를 통해 승리에 대한 굳은 각오를 밝혔다.

박지성의 맨유는 22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라포드에서 벤피카를 상대로 2011/201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C조 5차전 경기를 가진다. 맨유는 2승 2무 승점 8점으로 조 1위를 달리고 있지만. 2위인 벤피카와 승점이 같다. 3위 바젤과의 승점차가 3점이기에 결과에 남은 경기 결과에 따라 최악의 경우 16강 진출이 어려울 수도 있다.

때문에 벤피카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둬 향후 일정에 대한 부담을 줄인다는게 박지성의 계획이다. 더불어 챔피언스리그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다음은 벤피카전을 앞두고 스포탈코리아-맨유특약, MUTV와 가진 인터뷰 내용.

벤피카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기대가 되는 경기인데?
그렇다. 사실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초반 몇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하지만 오체룰 갈라치와의 경기에서 거둔 승리를 시작으로 이후에는 계속 승리를 거두고 있다. 벤피카 역시 좋은 팀이다. 선수 개기인의 능력도 좋지만 한 팀으로서도 역시 좋은 능력을 갖추었다. 모든 선수들에 대한 경계를 늦추지 말아야 한다. 지난 조별 리그 1차전에서 벤피카 원정 경기를 가졌다. 당시 승리를 거두지 못했기 때문에 안방인 올드 트라포드에서 가지는 경기에서는 반드시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는 각오다.

1차전 원정 경기 당시를 떠올리자면?
힘든 경기였다. 벤피카가 상당히 경기를 잘 풀었다. 하지만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상황은 다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벤피카를 얕보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맨유는 홈 팬들의 성원이 있으면 더 좋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