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1/11/2011  Report by Nick Coppack

치차리토: 축구를 그만둬?

맨유에서 18개월째를 보내고 있는 떠오는 신예 공격수 치차리토! 하지만, 그는 축구를 그만 둘뻔 했던 사연이 있었다는데...

매월 발간 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잡지인 '인사이드 유나이티드'(Inside United)에서는 멕시코 대표이자 맨유의 핵심 공격수인 하비에를 에르난데스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몇 해 전만 해도 축구를 그만둘 뻔 했던 사연이 있었다고 들었는데, 얼마나 심각했는가?

사실, 매우 심각했다. 벌써 3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나는 축구를 계속 하는냐 하지 않느냐에 대한 의심과 궁금증을 늘 갖고 있었다. 과연 신께서 나에게 이 일을 원하시는지 아닌지 너무 궁금했었다. 그 이후로 나는 축구 경기에 제대로 참여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나의 부모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할어버지와 자매드르 그리고 여자친구와도 이러한 상황에 대해 심각하게 대화를 나눴다. 내가 함께 얘기를 나눴을 때 나의 가족들과 친구들은 나의 상황을 충분히 이해하고 도움을 주었다. 나는 매우 행운아이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이지 가장 좋은 일이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나는 많은 것을

페이지 1 중 5 다음 » 


"나는 나의 부모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할어버지와 자매드르 그리고 여자친구와도 이러한 상황에 대해 심각하게 대화를 나눴다. 내가 함께 얘기를 나눴을 때 나의 가족들과 친구들은 나의 상황을 충분히 이해하고 도움을 주었다. "

-치차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