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03/03/2011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4 다음 » 

나니 독점 인터뷰

나니는 이번 시즌 팀내 가장 영향력있는 공격수로 성장하고 있다. 나니는 ManUtd.kr과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지금의 활약을 시즌 운명을 결정짓는 마지막까지 이어가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다음은 나니와의 일문일답.

이번 시즌 많은 득점을 올리고 있다.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는가? 
매우 기쁘다. 그러나 시즌 끝날때까지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지금부터는 모든 플레이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게 된다. 리그 우승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최선을 다해 현재의 좋은 모습을 유지하겠다. 지금까지 팀을 위해 많은 공헌을 했지만, 우승을 하지 못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어떤 이들은 내가 맨유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로 마법같은 순간들을 만들어 낸다고 하지만, 나는 아직 발전할 부분이 많다고 느끼고 있다. 더 많은 득점을 올리고, 더 많은 기회들을 만들어내고 싶다.

득점과 어시스트. 어느 것이 더 좋은가? 
동료의 득점에 도움이 되었을 때는 마치 내가 득점한 순간처럼 기쁘다. 중요한 것은 팀의 승리이고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누가 득점을 해는 지는 중요하지 않다.

지금까지 올린 10골 중에 8개가 왼 발에서 나온 것이다. 오른 발 잡이인 당신으로서는 놀라운 일 아닌가? 
어린 시절, 공터에 가서 축구를 하며 혼자 연습을 하곤 했다. 때로는 하루 종일 혼자 연습할 때도 있었는데, 먼저 오른 발로, 그리고 왼 발로도 연습을 했다. 볼을 휘감아 차기, 강하게 때리기 등등 언제나 부족한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