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11/04/2011 
페이지 1 중 3 다음 » 

독점 인터뷰: 비디치, 자신감을 가져야 해

첼시와의 홈에서의 2차전을 앞두고, 주장 비디치는 올드 트라포드 홈에서 주도권을 쥐기 위해서는 힘든 일전을 불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비디치와의 일문일답

지난 주 1차전 승리로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었다. 현재 상황이 얼마나 기쁜가?
우리 모두 매우 만족해하고 있다. 단순히 첼시를 1-0으로 이긴 것 때문이 아니라,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 승리했기 때문이다. 9년만의 스탬포드 브릿지 첫 승리로는 적절한 타이밍이었다. 최근에도 첼시를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였지만, 우리가 원하는 결과를 얻지는 못했었다. 지난 주 우리는 플레이 내용도 좋았고, 경기에서도 승리했따.

그 전 첼시 원정과 차이점은 무엇이었나?
이상하게 들릴 지 모르지만, 우리는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해 노력을 한다. 하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결과만이 중요할 뿐이다. 그게 첼시를 상대로 했던 3월의 리그 경기와 지난 경기와의 차이점이다. 지난 1차전에서 적절한 때에 선제골을 넣을 수 있었고, 실점을 하지 않는 것에 집중을 했다. 그리고 가능하면 역습 상황에서 추가골을 노리려 했다. 리그 경기였다면 좀 더 재미있는 경기를 추구했을 것이다. 공격형 축구를 하기 위해, 첼시 진영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을 것이란 말이다. 그게 이번 경기의 차이점이다. 선제골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잘 알고 있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