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21/04/2011 
페이지 1 중 4 다음 » 

독점인터뷰: 안토니오 발렌시아

지난 9월 레인저스 전에서 치명적인 발목 부상으로 오랜 기간 부상의 공백을 가졌던 안토니오 발렌시아. 그러나 복귀 직후부터 날카로운 모습을 보이는 그에게 맨유의 선수들과 관계자들은 칭찬 릴레이에 나서고 있다.

에콰도르 출신의 발렌시아는 우승경쟁을 벌이는 팀에 가장 중요한 순간 복귀했다. 아직 완전한 몸을 만들려면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지만, 그의 가세는 팀에 무엇보다 좋은 소식이었다.

다음은 발렌시아와의 일문일답

다시 돌아와 경기에 나서는 기분이 어떤가?
오랫동안 나와 있다 다시 돌아와 정말 기쁘다. 동료들과의 훈련, 그리고 경기에 다시 나서는 것. 시즌 가장 짜릿한 때에 2개 대회 우승을 노리는 팀에 합류한 것 보다 기쁜 일은 없을 것이다. 이제 거의 100프로 회복에 가까워졌다. 다시 팀에 돌아와 행복하고, 팀의 우승을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

부상으로 팀을 떠나 있을 때 좋은 기분을 유지하기란 쉽지 않았을 텐데.. 다시 돌아오지 못할 것이란 걱정은 하지 않았나?
부상을 당하면 기분은 다운되기 마련이다. 그러나 다행히 나는 가족들과 딸, 팬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기분을 유지하기 한결 편했다. 그저 회복만을 바라봤고, 언제나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려 했다. 물리치료사가 완전히 회복 가능하다고 얘기를 해줘서 큰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