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독점 인터뷰

박지성은 "UEFA 챔피언스리그 원정 비행기에 탑승하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 여러분을 환영합니다"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25 April 2011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기내 방송 영상

 "탑승하신 승객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박지성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산소탱크' 박지성이 비행기 승무원로 변신한다. 직접 나서서 음료수를 나르고 승객들의 편의를 봐주는 실제 스튜어드 역할은 아니지만, 비행기에 탑승한 승객들에게 따뜻한 '탑승 환영 메시지'를 전한다.

'스튜어드 박지성'의 탑승 환영 메시지를 받는 대상은 다름아닌 맨유 팬들이다. 오는 27일(현지시간) 독일 겔젠키르헨에 위치한 벨틴스 아레나에서 맨유는 샬케04를 상대로 2010/2011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을 가진다.

2천여 명의 맨유 팬들은 이에 맞추어 전세기를 동원해 원정 응원에 나서는데, 이들을 위해 박지성이 나선 것이다. 박지성은 맨유가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를 가질 때 팬들이 이용하는 맨유의 공식 후원 항공사 '토마스 쿡'의 기내 안내 방송 영상을 촬영했다.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영상에 등장한 박지성은 "UEFA 챔피언스리그 원정 비행기에 탑승하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 여러분을 환영합니다"라는 인사말과 함께 "맨유를 향한 응원에 감사드리며 맨유의 공식 여행 파트너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도 전했다.

맨유는 올 시즌 부터 팬들이 챔피언스리그 원정 비행기에 탑승할 때 마다 다양한 선수들의 영상을 기내 안내 방송으로 내보내 팬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받아왔다. 샬케와의 원정 경기에 기내 방영될 박지성의 영상이 팬들에게 승리의 기쁨까지 안겨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페이지 1 중 2 다음 »